1.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종류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서비스 가능한 영역에 따라 “정비사업소 / 정비센터 / 지정 공장 / 서비스 프라자 / 부품대리점”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각 센터마다 서비스 가능한 영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1.1 정비사업소
1.2 정비센터
1.3 지정공장
1.4 서비스 프라자
1.5 부품대리점
2. 고객센터 상담 유형별 운영 시간 안내
고객센터 또한 상담 유형에 따라 일반상담, 구매상담, 정비상담, 부품상담, 긴급출동 및 기타로 나눠지며, 각 유형별 담당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2.1 일반상담: 전화번호, 각종이벤트, 광고 등
2.2 구매상담: 영업지점안내, 차량정보, 구입가격/절차, 할부제도 등
2.3 정비상담: 보증기간/내용, 기기사용법 등
2.4 부품상담: 부품대리점 안내, 차종별 부품안내/가격 등
2.5 긴급출동: 긴급출동 접수
2.6 기타: 제안 및 불편사항 접수
2.7 각 유형별 상담시간 안내
3. 지역 별 서비스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
3.1 서울 지역
3.2 경기지역
3.3 인천지역
3.4 부산지역
3.5 대전/대구 지역
3.6 울산/광주 지역
3.7 강원도 지역
3.8 충북/중남 지역
3.9 전라북도/남도 지역
3.10 경상북도/남도 지역
3.11 제주도 지역